금천구 이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숀리 조회 1회 작성일 2021-06-19 12:42:44 댓글 0

본문

새한익스프레스_금천구 독산동_이사

안녕하세요.
[서울지역 이사의 달인, 새한익스프레스] 입니다.

누구보다 신속하고 안전한 이사를 도와드립니다.
용달이사, 사무실이사, 포장이사를 체계적으로 준비하며,
고객들이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꼼꼼히 챙겨줘
고객만족도가 단연 높은 새한익스프레스입니다.

상호명 : 새한익스프레스

연락처 : 080-225-2424

주소 : 서울 금천구 독산3동 904-36 1층

URL : http://blog.naver.com/sh2424kr

(eng)VLOG 원룸이사, 서울에서 이사만 3번째, 오피스텔 자취, 드디어 독립, 서울살이 시작ㅣ자취 브이로그

*Please turn on the caption in the video settings*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오피스텔 #원룸 #자취 #독립 #이사 #일상브이로그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시나요?

대학교 다니던 때부터 졸업 후 1년까지 계속 자취를 했었는데요,
전 직장을 들어가게 되면서 본가로 들어가 통근을 했었어요.

서울 중에서도 본가와 먼 곳으로 취뽀를 하게 돼서,
1년 반 만에 다시 나오게 되었어요 :D

회사 근처로 자취 나오니까 세상 행복할수가...




Song: ASHUTOSH - My Life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NoDerivs 3.0 Unported
Video Link: hhttps://youtu.be/oeJUSHzQmv0



Contact : jhmoon999@naver.com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jhmoon999/


GEAR USED IN THIS VIDEO:
Camera : IPhon8Plus


* I need your help in translating some subtitles. If you are able to help me with that, please go to the following link and take part in Community contributions. That would be much appreciated for my videos.

http://www.youtube.com/timedtext_cs_panel?c=UC5ctYUX5Un8tsV8INS9cebQ\u0026tab=2



* 이 영상의 저작권은 Genie 에게 있으며, 영상 다운로드 및 2차 편집, 무단 업로드를 금지합니다. 영상을 공유하실 땐 유튜브 링크를 사용해주세요.

© 2020 by Genie . All rights are reserved.
소원 : 월세에 관리비 미포함인가요?? ㅠ 곧이사를 가야는데 고민이네용 ㅠㅠ
지연 : 건너편에 저희집이 보여서 넘나 깜짝놀란것.. 주변에 밥집 다 맛있어용!!!
김소영 : 이웃주민이시네요 반가워요 저 곳은 저도 자주가는 식당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
느낌표 : 저도 독립 해보려고 하는데 오피스텔 방음 괜찮으신가요~? ㅠㅠ
최초밥 : 자취하고싶다 ㅠ격하게 ㅠㅠ 얼마드나요 퓨ㅠ

반드시 알아야할 이삿짐센터 잘 고르는 방법(이사 호갱 되지 맙시다!)


ming ming : 정식업체 kgb 이사업체도 엉망인 업체 많아요
소장이 친절해도 직접와서 일하는 사람들이 용역이나 일당제 경우가 많아서
엉망인 경우 굉장히 많습니다
angella lee : 제가 강추하는 업체는 삼성꼼꼼이사입니다!!!! 네이버검색하면 다 나와요.....견적도 이사하는분이 보러오셔서 더 믿음이 가고요 피톤치드 스팀살균해줬어요.그리고 고객한테 다 정성을 다하시는게 느껴져서 감동했습니다.
010 -9940-4054 제가 이용해보고 적은 내돈내산후기였습니다...
구독꾹누르고 갑니다~
퍼블(Purble) : 해당 사이트에 원룸이사 업체도 등록되어있나요?
박선미 : 저는 노원 금성익스프레스 에서 이사맡겼는데요~이사업체관련 에어컨업체부르면 가격은 좀 저렴한데 기술자님 이 전문가가아닌듯했어요..돈좀더 들여도 전문서비스센터에 전화해서 서비스받는게 더나을듯해요
고규호 : 커튼이나 블라인드는 이사업체가 제거해주나요?

... 

#금천구 이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0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i60b38slyinxjuk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