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줄이는 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물부자 조회 4회 작성일 2021-04-15 09:50:08 댓글 0

본문

적게 자도 괜찮습니다 | 셀프메이드

인간의 하루 평균 수면시간은 8시간 입니다.
하루가 24시간이니 자는데 1/3의 시간을 사용하고 있는 것인데요.
인간의 수명이 100세라고 하면 33년 이상을 자는데 사용하는 것입니다.
100년 중에 33년을 자는데 사용하다니, 조금 아깝지 않은가요?

그런데 건강하게 잠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이게 정말 가능한 일일까요?

*책 '적게 자도 괜찮습니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
http://bit.ly/selfmade_healthysleep

[셀프메이드 채널 소식을 가장 빨리 받아보고 싶다면?]
유튜브 구독하기 : http://youtube.com/selfmadetv?sub_confirmation=1
블로그: http://selfmade.center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elfmade.center/
네이버TV : http://tv.naver.com/selfmade

*본 영상은 길벗과 함께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 방법 딱 열흘 실천하면 나의 수면이 달라집니다. 숙면을 위한 3가지 방법.

#건강강의 #불면증 #숙면 #이동환 #건강특강 #기업교육 #스트레스해소 #교육하는의사 #명강사 #명강의
가정의학과 전문의, 교육공학 석사, 경영학 박사.
(사)한국강사협회 선정 '제80호 명강사'
한국 HRD 협회 'HRD 대상 명강사 부문 수상'
직무스트레스 연구소 대표, 교육문의 http://www.stressmanagement.co.kr
화제의 베스트셀러 [나의 슬기로운 감정생활] 의 저자http://www.yes24.com/24/goods/59478437?scode=029

아침에 일어난 직후는 왜 이렇게 피곤할까?

특별한 일이 없으면 밤에 잠을 자고, 아침에 잠에서 깹니다. 근데 가끔 잠에서 깬 직후 유난히 피곤할 때가 있습니다. 이때 많은 사람이 잠을 조금 밖에 못 자서 그렇다고 생각하는데, 어떤 때는 잠깐 잠을 자고 일어나도 개운할 때가 있습니다. 단순히 컨디션 차이일까요?

- 사물궁이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s://bit.ly/SMGI_Follow
- 궁금증 제보 : https://forms.gle/1JZD3e926qFrib1J7
- 유튜브 멤버십 가입 : https://youtube.com/channel/UC7F6UDq3gykPZHWRhrj_BDw/join
- E-Mail : facebookspeedwg@gmail.com

※ 참고자료·논문자료·자문 등 도움
- Physiology, Sleep Stages
: https://www.ncbi.nlm.nih.gov/books/NBK526132/
- 언제 잠을 자야 개운하게 일어날 수 있는지 계산해주는 사이트
: https://sleepyti.me/

▪ 배경음악 : After the Soft Rains-South London HiFi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 음향효과 :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공정자료 이용 및 자체제작
▪ 기타 사진·영상 :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사진과 영상 이용
▪ 애니메이션 감독 : Studio D
▪ 썸네일·인/아웃트로·효과음·자막 등 : 사물궁이 잡학지식

#사물궁이 #궁금증 #호기심 #과학 #수면 #렘수면 #뇌과학 #피로 #잠

Copyright. 사물궁이 잡학지식. All rights reserved

... 

#잠 줄이는 방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2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i60b38slyinxjuk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